[대만여행 준비] 대만 항공권 구매팁 알아보기

반응형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자주 등장하는 여행지이자, 일본을 대신해 방문이 늘고 있는 대만! 다양한 볼거리와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비행시간도 우리나라에서 2시간 30분이면 도착할 만큼 가까워서, 연차를 쓰고 떠나는 직장인들도 많이 있죠! 지금부터 본격적인 대만 여행에 앞서 필요한 대만 항공권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저가 항공사 이용하기

 

해외로 여행을 떠날 때 가급적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나 대만처럼 거리가 가까운 곳이라면 기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지 않아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는데에도 부담이 없죠. 저가 항공사는 주로 비행기 기종, 기내 서비스를 단일화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제공하는데요.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저가항공사를 이용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바로 비행기 출발과 도착 시간입니다. 가격이 싼 대신 너무 늦은 밤 시간대에 현지에 도착한다거나, 반대로 너무 이른 아침에 귀국해야 하는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이죠! 대만의 경우 저비용의 항공사가 많고, 이러한 경쟁 속에서 메이저 항공사들도 간혹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 평상시 유의 깊게 지켜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비행기 예약은 역시 얼리버드~

 

항공권 예약은 역시 가능한 빨리 하는 게 좋겠죠! 특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해놓으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특가 항공권은 보통 3개월 전쯤, 매달 한정된 기간 내에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특히 대만은 최근 더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특가 항공권을 얻기 위해서는 더 부지런하게 알아봐야 하겠죠! 이를 위해서 미리 각 항공사 웹사이트에 가입을 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얼리버드 및 특가 소식을 메일을 통해 알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대만으로 가는 국내외 항공사

 

우선 대만으로 가는 노선은 크게 4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송산-김포 / 타오위엔-인천 / 타오위엔-김해 / 타오위엔-대구가 있습니다. 각각 자신의 위치와 시간 등을 고려해 최대한 적합한 노선과 항공사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이들 노선을 이용할 때에는 항공권 가격 비교 웹사이트를 통해 비교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대만과 한국을 오가는 메이저 항공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화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 에바항공, 캐세이퍼시픽, 타이항공. 그리고 저비용 항공사로는 에어부산,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스쿠트항공, 타이거에어가 있어요! 잘 참고하시고 대만 여행 준비에 혼선이 없도록 잘 계획하시기를 바랍니다.

 

 

 

 

 

[대만 여행] 2월 대만 날씨 옷차림 준비!

멋진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풍부한 먹을거리로 넘치는 대만! 그중에서도 타이베이는 대도시인만큼 여행하기에도 정말 편한 곳이죠:-) 하지만 대만으로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가장 먼저 드는 고민은 바..

enelviaje2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