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발표회 후 한달이면 변신하는 연예인" 고현정이 직접 소개한 가장 단순한 다이어트 방법

반응형

배우 고현정은 먹는 것을 좋아하고 운동이나 외출을 싫어하기로 유명하다. 그래서 공백기간의 모습과 촬영 시작 직전의 모습의 차이가 큰 편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과거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살이 좀 찐 것 같다. 빼야겠다"라며 공개적으로 다어어트 선언을 하고 한달 뒤 거짓말처럼 살이 빠진 여신 미모로 돌아온 일화가 있다.

 

 

연예인 중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고현정. 하지만 그녀가 살을 빼는 방법은 이외로 단순하다. 그녀가 직접 밝힌 다이어트 비법은 다음과 같다.

 

 

고현정 다이어트 비법은?

 

매일 하루 2시간 30분씩 한강을 걷는 것이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따로 센터를 다니는 것도 아니라고 밝혔다.

 

 

집에 있는 헬스기구도 활용하지만, 걷기와 식이요법이 제일 컸다고 이야기했다. 식이요법의 경우는 미지근한 물을 수시로 마셔주는 것이다. 

 

 

또한 구운김을 입안에 넣고 천천히 녹여먹는 식습관도 소개했다. 실제로 김은 부기 제거에 효과적이며 건강 간식으로도 제격인 식품이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또한 몸매 라인을 가꾸기 위해 평상시 구부정한 자세를 절대 취하지 않는다고 한다. 요가를 한 것도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