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은 일만하다 죽으려나?" 일복 제대로 터져 끝도 없는 일만한다는 띠(태어난 월생)

반응형

대한민국 직장인 중 야근을 경험해보지 않는 분은 없겠죠? 반대로 야근을 하지 않는 날을 새는 게 더 빠른 분도 있습니다.

 

유튜브 '덕분tv' (이하)

 

이런 사람들에게 '일복이 터졌다'고 이야기하곤 하는데요. 그런데 사주상 이렇게 손이 일을 놓을 수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복 터진 사주의 사람들

사주에 여름 생일인 사람들이 보통 일복이 터진 분들입니다. 음력으로 치면 4~9월까지입니다.

 

 

일복이 터지면 좋은 측면도 있습니다. 그만큼 재복이 좋다는 것이죠. 하지만 문제는 재복은 없고 일만하다고 생을 마감하는 경우입니다.

 

 

여름 생일 뿐만 아니라 도 중요합니다. 일복이 많은 띠는 큰 짐승 혹은 작은 짐승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큰띠는 말띠, 범띠, 용띠 등이 대표적이며, 작은띠는 쥐띠, 뱀띠, 토끼띠 등이 있겠습니다.

 

 

결국 여름에 태어나면서 띠가 큰 짐승이거나 작은 짐승인 경우라면 이번 생은 정신없이 일만하게 될 운명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배우자가 이러한 일복이 많은 것을 커버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일복도 줄어든다고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일복이 많은 분들이 젊었을 때 조금 고생을 하면, 노년은 편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돈관리를 잘한다면 많은 일 덕분에 재복을 쌓아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