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쌍문동애기선녀TV'에서 2022년 임인년 연령대별로 사람들에게 딱 맞는 컬러가 무엇인지 알려줬습니다.
해당 나이마다 지니고 있으면 큰 복이 들어오는 색깔인데요. 평소 자주 입는 옷의 컬러를 한번 바꿔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10대
아직 어린 나이라 기복이 많은 시기입니다. 그래서 조금 잡아주는 색깔이 필요합니다. 남자와 여자 모두 임인년 10대에게 좋은 컬러는 보라색입니다.
20대
여자의 경우는 초록색이 좋습니다. 20대의 경우 티는 안내지만 알게 모르게 힘든 시기입니다. 이럴 때 편안하게 해주는 초록색을 지니고 있으면 좋은 기운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초록색 옷을 입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사서 보기만 해도 도움이 됩니다. 혹은 방에 그냥 두기만 해도 기운을 낼 수 있습니다.
남자의 임인년 베스트컬러는 노란색입니다. 이역시 입기 부담스럽다면 보거나 주변에 물건을 두는 것으로도 기운을 돌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0대
30~34세는 아이스크림 색깔, 바닐라 색깔 등의 크림색이 좋습니다. 크림색에서 약간 노란빛, 금빛이 나면 더 좋습니다. 그리고 이 색깔을 너무 티 내고 다니지 않아야 합니다.
35~39세는 가장 힘든 기운이 있는 나이다. 30대 후반은 반대로 티를 낼 수 있는 금색이 좋다.
40대
너무 강한 붉은색이 아닌 연한 붉은색이 좋습니다. 약간 붉은 느낌이 나는 정도로만 해주는게 중요합니다.
50대
여자는 분홍색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기를 보충할 수 있는 운이 많이 있습니다. 남자는 하얀색이 좋습니다.
60대
이 연령대는 붉은색은 안맞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대신 푸른색 계열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면, 해당 색깔의 옷을 입지 못하겠더라도 지니고, 보이는 곳에 두는 것만으로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