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3분이면 몸이 새것이 됩니다" 전신에 가득 쌓인 성인 독소 전부다 배출시키는 레전드 지압법

반응형

몸속에 독소가 계속 쌓이는 데 이를 방치하면 각종 문제가 발생합니다. 체내 축적된 독소는 세포와 장기를 손상시키고 염증을 유발하며, 나아가 여러 질환의 원인이 되기 때문인데요.

 

유튜브 'sbs' (이하)

 

나아가 점차 해독 기간에 이상을 일으켜 해독 능력 자체가 떨어집니다. 악순환의 시작이 되는 것이죠.

 

 

이런 사람은 꼭 하세요!

몸 이곳저곳이 붓고, 계속해서 통증을 느끼고, 피로를 자주 느낀다면 독소를 먼저 배출시켜주어야 합니다.

 

 

전문가는 해독을 위해 귀 부위의 이곳을 지압해주라고 이야기합니다. 하루 딱 3분이면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루 3분 해독 지압법

1️⃣귀 

지압해야 하는 부분은 귀 앞에 튀어나온 연골 부위입니다. 이 부분을 꼬집듯이 잡고 지압을 해주는 것인데요.

 

 

손으로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럴 땐 빨래 집게를 이용하면 보다 쉽고 효과적인 지압이 가능합니다.

 

 

귀는 인체의 축소판이라고도 합니다. 전신의 신체부위와 장기를 나타내는데요. 

 

 

위에서 설명한 연골 부분이 아니더라도, 눌렀을 때 아픈 부위를 찾아 지압을 해주면 해독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2️⃣머리

추가로 머리 윗부분, 즉 백회혈을 꾹 눌러주세요. 얼굴 중심과 귀 중심이 만나는 머리 윗부분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정수리를 약 5초간 꾹 눌러준다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너무 강하게 압박하기 보다는 시원할 정도로 눌러주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