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히 한 번 보세요" 무당이 조심하라는 바람기 많은 사람의 특징 7가지

반응형

연애에 있어 문제를 자주 겪거나, 유독 이성을 밝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에게는 몇 가지 공통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이하)

 

지금부터 무당이 바람기가 많은 남자들의 특징, 정확히 말하면 그들의 성격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겠습니다.

 

 

📌바람기 많은 사람의 특징(성격)

이러한 성격에 해당하는 경우 여자문제를 자주 겪는 것으로 이야기하는데요.

 

 

물론 다음 소개할 몇 가지 특징에 해당한다고 모두 바람을 피는 것은 절대 아니니, 괜한 사람을 오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단, 7가지 중 반 이상 해당된다면 조금은 의심해볼만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상대방의 일거수일투족을 알려고 한다.

 

2. 그런데 본인의 이야기하는 잘 안한다.

 

3.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서 유독 예민한 부분이 있다.

 

4. 되려 너무 주위가 깨끗한 경우가 있다. 예컨대 주변에 이성친구가 하나도 없는 사람.

 

5. 한 사람이 너무 깊게 좋아한다. 예컨대 바람기가 있는 상대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잘잘못을 다 짚고 넘어가지 않는다.

 

6. 동거 혹은 가정을 빨리 꾸리려고 한다. 이런 사람들은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다.

 

7. 화나면 욱한다. 사건사고에 많이 엮이는 사람들의 특징이다.

 

 

📌바람기 많은 남자의 눈썹

사주에서 바람기가 많은 남자의 눈썹이 있습니다. 바로 눈썹이 산 모양처럼 되어 있으며, 두껍고 강인해 보이는 형태입니다. 

 

 

이런 눈썹을 갖고 있는 남자들은 이성을 밝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여자친구 뿐만아니라 이성 자체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역시 눈썹이 이렇다고 그 남자가 바람기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관상학적으로 이성을 좋아하는 남자에게서 종종 나타나는 형태로 이야기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