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20만 기록' 생일 끝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 "0일생 ~ 9일생"

반응형

유튜브 채널 '쌍문동애기선녀TV"에서 생일 끝자리로 확인해보는 나의 운명이라는 주제로 한 영상이 공개됐다. 당시 조회수만 무려 320만 회 이상 기록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의 '음력'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끝자리만 알고 있으면 된다. (네이버 음력 양력 변환기)

 

 

1일생

나랏밥을 먹으며 높은 곳까지 진출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승진을 못해 그런 자리까지 가지 못하면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쉽지 않다. 또한 한 부모복이 없는 건 아니지만, 가족에게 도움받기보다는 먼저 챙겨줘야 하는 사람이다. 

 

2일생

결혼 후 가정생활을 잘 지켜나가는 듯 보이지만 본인의 속앓이를 할 곳이 없는 사람이다. 겉모습은 괜찮아 보이지만 속은 그렇지 않다. 이런 사람들은 주위 사람에게 자신의 속이야기를 조금이라도 털어놓으며 살아가야 한다.

 

3일생

결혼생활을 오래 유지하는 것이 힘들다. 결혼 뿐 아니라 부모님과의 관계도 비슷하다. 그러나 이 고비만 잘 이기고 넘어가면 잘 풀리는 경우가 많다. 자신의 사업은 잘 되는 편이지만 처음에는 무조건 망할 수밖에 없다.

 

 

4일생

4일생 역시 3일생과 비슷하다. 또한 예술가 유형이 많다. 손재주가 특히 좋은 편이다.

 

5일생

얌전해보이지만 잘못 건드리면 안 되는 사람들이다. 욱하는 성질이 있다. 한번 크게 싸우면 친구도 보지 않는 성격. 누군가에게 눈치 보며 사는 것을 못한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하고 살아가야 한다. 

 

6일생

주변에 돌봐줘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자신이 아프지 않아도 집 안에 누가 아픈 사람이 있어 챙겨줘야 하는 경우가 많다.

 

7일생

기운이 있는 사람들이다. 보여지는 일을 하든, 남을 꾸며주는 일을 하든 재주가 있다. 하지만 초반에는 조금 힘들 수밖에 없다. 

 

 

8일생

2등으로 있을 수 없는 사람들이다. 티가 안나도 승부욕이나 욕심이 매우 많은 편이다. 그래서 한자리에 박혀서 일하는 것을 잘 못한다. 애매모호한 것을 싫어해 판사가 되는 경우도 많다.

 

9일생

이 사람들은 옆으로 잘 들어주는 척 해도 실제로는 말을 잘 듣지 않는 부류다. 속이 여린 편이기도 하다. 남의 말을 잘 믿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 조심해야 한다. 자기 주관대로 해야 한다.

 

0일생

내가 잘 하지 않아도 옆에 있는 사람에게 잘해주면 함께 잘 올라갈 수 있는 사람이다. 그리고 자신의 고지식한 면을 많이 내려놓아야 한다. 자신의 표정을 잘 숨기지 못하는데 이것도 고쳐야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