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간 4천만원 썼습니다" 내돈내산으로 수천만원 쓴 유튜버가 극찬한 5만원 이하 꿀템 4가지

반응형

"이건 꼭 사세요! 가성비 + 삶의 질 둘다 잡는 인생꿀템"

 

유튜브 채널 '귀곰'은 매번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만한 인생 꿀템을 소개하고 있다. 제품 리뷰로만 벌써 3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이다.

 

 

 

그런데 최근에는 1년간 무려 4천만 원이나 쇼핑을 하면서 추리고 추린 5만 원 이하 가성비 꿀템을 소개했다. 

 

 

협찬이나 광고가 아닌, 직접 돈을 쓰고 장기간 사용해보면서 추천한 제품이라 믿을만한 꿀탬들이다.

 

 

1. 매도도 디스플레이 충전 케이블

 

 

이 케이블은 현재의 충전속도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기능이 있다. 현재 충전이 되는지 여부를 바로 알려주기 때문에 연결한 기기 혹은 케이블 자체의 고장 유무를 확인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요즘 고속충전 제품이 맞는데, 이것이 사기인지 아닌지 확인용으로도 좋다. 또한 완충 시 숫자가 줄어들기 때문에 완충 시점을 알 수 있는 것도 좋다.

 

 

2. 로모스 6000mAh 배터리

 

 

매우 큰 용량이기 때문에 캠핑할 때나 외부에서 전원을 상시 연결해야 할 때는 거의 필수다. 그런데 집에서만 쓰기에도 정말 좋다.

 

 

집에 콘센트 위치가 원하는 곳에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한번 완충하면 거의 20일까지 충전 걱정을 전혀 안 해도 된다.

 

 

3. 스위치봇 스마트스위치

 

 

iot 제품에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다. 이 제품은 수동 스위치를 자동 스위치로 만들어준다. 별것 아닌 것 같지만 전등 스위치를 iot 자동 스위치로 바꾸면 삶의 질이 수직 상승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외출했을 때도 밖에서 집안의 전등을 on/off 할 수도 있다. 설치가 그냥 부착만 하면 돼서 정말 간단하다. 스위치 외에도 에어컨 등의 전자기기 버튼 옆에 부착해도 된다.

 

 

4. 부엉이 클릭탭

 

 

보통 멀티탭의 경우 바닥이나 구석에 있어 손이 잘 닿지 않는다. 그래서 빼고 끼는 것이 어렵다.

 

 

그런데 부엉이 클릭탭은 한번 눌러주기만 하면 콘센트가 쏙 빠진다. 한 손으로도 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편리하다. 또한 USB 포트까지 2개나 있아, 충전선을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다.

(유튜브 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