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센터 전화 접수 바로가기
- 생활정보
- 2021. 5. 9.
반응형
SKT 고객센터 전화 접수 바로가기
컴퓨터, 스마트폰, TV 등의 인터넷을 이용할 때 문제가 생기는 경우 가장 빠른 문의는 전화 접수입니다. SKT에서는 이동전화 이용 고객센터와 유선서비스 이용 고객센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상담 신청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동전화 SKT 고객센터 전화 접수
먼저 이동전화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본인의 스마트폰이 SKT 서비스를 이용중이라면 114를 누르면 자동으로 고객센터에 연결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외부 전화를 이용하시는 것이라면 다음과 같은 번호로 문의하여 주세요.
무료: 080-011-600 / 유료: 1599-0011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 버튼식 ARS 단축메뉴 참고
유선서비스 SKT 고객센터 전화 접수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전화 접수는 다음과 같은 번호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080-816-2000 / 유료: 1600-2000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 토요일 오전 9시 ~ 12시
+ 버튼식 ARS 단축메뉴 참고
지금까지 SKT 고객센터 전화 접수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KT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온라인상담, 전화상담 예약도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 페이지로 들어가 해당 서비스도 꼭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하면 좋은글>
근로장려금 대상자 확인 후 지원 받기!
1~3등급 가전제품 구매 시 환급금은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