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시력 8년은 회춘합니다" 나이 불문 하루 5분30초만 하면 눈 노화 막는 기적의 눈건강법

반응형

스마트폰의 과도한 사용과 스트레스로 인해 시력에 문제를 겪는 나이가 점점 더 어려지고 있습니다.

 

 

시력 저하 외에도 시력 이상이나 안구건조증 등은 젊은 층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눈 노화는 간단한 건강법으로 충분히 막을 수 있습니다.

 

 

바로 과거 방송에서 안과의사가 출연해 소개한 5분 30초 기적의 눈 건강법입니다.

 

 

5분 30초 눈 깜박임 운동

노안을 막고 눈 건강을 지켜주는 이 운동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다음 소개하는 것처럼 매일 눈을 깜빡이는 운동을 해주면 됩니다.

 

평소 눈을 잘 깜빡이지 않는 사람은 노안이 더 빨리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눈 깜빡임은 1분에 12회 정도가 정상범위입니다.

 

 

그런데 실제로 대부분의 현대인은 정상의 절반 정도 되는 수준으로 눈 깜박임을 하죠.

 

 

눈 깜빡임 운동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1분에 15회 동안 집중에서 눈을 깜빡이면 됩니다.

 

 

시간을 정해놓고 해도 되지만, 일상에서 혹은 TV를 보며 쉴 때 무의식적으로라도 4초에 1회씩 눈을 깜빡여주세요.

 

 

추가로 눈 건강을 위해서 챙겨 먹으면 정말 큰 도움이 되는 영양소 3가지가 있습니다.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C입니다.

 

 

특히 루테인은 눈의 망막과 수정체에 필수 영양소가 됩니다.

 

따라서 평소 루테인이 풍부한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오렌지, 옥수수를 챙겨먹으면 노안 방지 및 시력향상에 정말 큰 도움이 되죠.

 

 

관련 영상

출처: MBN '엄지의제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