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로 되는데 왜 돈 내요?" 무료로 자동차 점검 받는 4가지 방법

반응형

자동차 점검은 꼭 주기적으로 해주어야 하죠. 그런데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선뜻 움직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계속 미룰 순 없는 일이죠. 그런데 운전자들 대부분이 모르는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자동차 점검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교통행정과 이용하기

구청과 각 지자체에서는 정비사들의 조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과 교통행정과가 손을 잡고 매년 무상점검 섭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단순 점검뿐만 아니라 소모품 교환까지 서비스로 제공하며 점차 항목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시기를 잘 맞춰야 합니다. 설연휴, 여름휴가철, 추석 등의 시즌이 오기 전 지역 내 공터나 대형 주차장에서 개최가 되기 때문인데요.

 

매년 2~3회씩 열리며 기회는 충분하니 꼭 내용 숙지하시고, 구청에 문의하여 공짜로 자동차 점검을 받아보세요!

 

 

2. 한국도로공사 이용하기

한국도로공사에서도 이와 비슷한 서비스를 매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차량 통행량이 많아지는 시즌에 무상점검을 열고 있는데요.

 

 

보통 고속도로 휴게소 내 정보소에서 이 같은 행사가 열립니다. 

 

고속도로를 이용할 일이 있거나, 미리 한국도로공사에 문의하여 해당 행사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출장, 여행 등을 가는 도중 이용하면 정말 용이합니다.

 

 

3. 보험사 이용하기

보험사에서도 명절, 휴가철 등 차량 이동량이 대폭 늘어나는 시기가 다가올 즈음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 경우 먼저 뉴스나 알림이 오기도 하는데요. 보통 광고성 메시지로 보고 그냥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부터 보험사의 무상점검 서비스 이벤트를 꼭 확인해보세요.

 

 

 

4. 자동차 제조사 이용하기

자동차 제조사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역시 자동차 통행량이 많아지는 시즌에 주로 이루어집니다.

 

 

실제로 소비자들이 가장 만족하는 서비스이기도 하죠. 본인의 차량 제조사의 무상점검 서비스가 있는지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도 아는 사람만 누리고 있다는 혜택이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