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까지 잘 참으셨습니다" 올해 하반기부터 대박터지는 나이(태어난 년도 기준)

반응형
이 사람들은 고민X 그냥 직진 하세요! 

 

올해도 벌써 반이 지나갔습니다. 사람마다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올해도 정신없이 살다 보니 후딱 반이나 지나갔는데요.

 

유튜브 '덕분TV' (이하)

 

좋은 일도 있지만 힘든 일, 아직 풀리지 않는 일들도 많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다음의 해당하는 나이에 속하는 사람은 하반기에 대박이 나는 사주라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힘든 2022년..?

2022년은 사주학적으로 볼 때 힘이 드는 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렇게 좋을 일도, 나쁠 일도 많이 없든 것이죠.

 

 

각자의 상황과 위치에서 버티며 혼란스러운 상황을 이겨내는 형국이라고 보는데요. 

 

 

하지만 다음의 나이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대운이 들어와 남들보다 좀 더 좋은 시기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임인년 하반기 대운만나는 나이

우선 23살, 24살 남성입니다. 이들에게 하반기부터의 시간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풀어서 말하면 그동안 어렵고 헤매던 일이 조금씩 풀리고 길이 보이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이 시기에는 고민을 덜 하고, 일단 몸을 움직여서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움직여야 운을 잡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음으로 29살, 31살 남성, 여성입니다. 이 나이에서는 많은 변화가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조금 어수선할 수 있습니다. 이때 내 삶의 중심을 잘 잡고 있으면, 그것으로부터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이때 어수선한 분위기에 절대 휘말리면 안됩니다. 이는 좋은 운이 들어올 것이라는 신호이므로, 좀 더 삶에 집중해주세요.

 

 

38살 남성, 여성의 경우는 하반기에 기회를 잘 잡으면 돈을 얻을 수 있는 운세입니다.

 

 

현재 갖고 있는 돈이 없어도, 문서운이 좋아 돈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45살, 55살의 분들입니다. 아주 큰 운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나쁜 시기도 아닙니다.

 

 

이들은 무엇을 하려고 움직이지 않는게 최선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손해볼 일도 피해 갈 수 있습니다.

 

 

관련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