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프독 빼고 50kg 감량했습니다" 이곳의 축적된 독을 빼고 부은살이 순식간에 다 빠졌습니다

반응형

살이 찌면 겨드랑이 튀어나온 살이 보입니다. 단순이 살이 쪄서 그런 것이라고 넘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이를 가벼이 넘길 수는 없습니다.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과 독소가 쌓인 인체 신호일지 모르기 때문인데요.

 

출처: MBC '기분좋은날' (이하)

 

바로 림프절입니다. 림프독만 잘 빼줘도 전신의 붓기가 빠지고, 금방 부은살들이 가라앉는 것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실제 방송에서 50kg 감량한 사람의 다이어트 비결로 바로 이 림프독 다이어트 마사지를 꼽은 바 있습니다.

 

 

이곳은 몸의 쓰레기장으로 불립니다

단순히 겨드랑이의 살을 제거하는 마사지가 아닙니다. 전신의 부종을 빼주는 해독법이기도 한데요. 평소 몸이 자주 붓고, 저녁만 되면 발이 부어서 신발이 꽉 낄 정도라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겨드랑이는 림프절이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우리 몸에서 노폐물이 가장 많이 쌓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신체의 쓰레기장이라고도 부를 정도입니다. 이제 이곳을 끊임없이 두드려 해독을 해주어야 합니다.

 

 

겨드랑이 림프절 마사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너무 세게 하지 않는 것입니다.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세요.

 

그리고 아침에 한 번, 저녁에 한 번 횟수를 꼭 지켜주서야 효과가 있습니다.

 

1️⃣ 독소를 흔들어 털어준다는 느낌으로 양팔을 힘껏 흔들어주세요.

 

2️⃣ 밖에서 안으로 팔을 두드려주세요.

 

3️⃣ 팔을 올린 상태에서 위에서 아래쪽 겨드랑이 방향으로 쓸어 내려가며 두드려주세요.

 

그다음 부드럽게 쓸어내려줍니다. 반대편 팔도 똑같이 진행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