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반 스푼만 넣어보세요" 몸 곳곳의 통증이 사라지고, 만성피로와 불면증이 한번에 해결됩니다

반응형

날씨가 찬 겨울만 되면 여기저기 욱신거리고 쑤시기 마련이다. 더욱이 40대에 접어들게 되면 관절 통증이 더해져 불편할 일도 많다.

 

이하 MBN

 

통증이 심해 불면증에 시달리기도 하고 만성피로로 이어지기도 한다. 과거 MBN '천기누설'에서 관절통증은 물론 불면증, 만성피로까지 말끔히 해소해주는 '간장차'를 소개했다.

 

 

실제로 불면증에 시달리던 30대 여성이 간장차를 먹고 호전되어, 자신의 어머니에게 권했다고 한다. 이밖에도 많은 사람들이 간장차를 먹고 일어난 놀라운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간장을 음식을 통해서도 섭취하지만 그 양이 제한적이다. 간장차를 수시로 마셔주면 우리 몸에 유익한 유산균, 미네랄, 소화효소, 아미노산 등을 골고루 얻을 수 있는 것.

 

 

 

간장차 만드는 법

 

물 200ml에 간장을 티스푼으로 반 스푼 혹은 한 스푼 정도를 타 마시면 된다.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차갑게 마셔도 좋다.

 

 

하루 2~3잔씩 매일 꾸준히 섭취하다 익숙해지면 물 대신 수시로 마셔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간장차는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준다. 이는 자연스럽게 우리 몸의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불면증이나 만성피로까지 치유한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