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계속해서 기름값에 오르다 보니 주유소 가는 것이 겁이 날 정도인데요. 그래서 택시기사님들은 일을 하는 게 오히려 마이너스라고까지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이미 오래전부터 기름값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하나 있지만 대부분이 모르고 있는것이 있는데요. 한국석유공사에서 직접 공개한 자료로 기름값을 아끼고 싶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정보입니다.
한국 석유공사 오피넷 이용하기
1년에 1~2번만 기름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한국 석유공사에서 제공하는 오피넷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내 주변 혹은 자주 가는 지역을 비롯 전국에서 가장 싼 주유소를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적게는 리터당 100원, 많게는 500원까지 차이가 나는데요.
매주, 매월 기름을 넣고 이것이 매년 이어진다면 그 액수는 어마어마한 차이가 나겠죠. 한국 석유공사 오피넷은 개인기업이 운영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오피넷을 검색해 다운로드받아주시면 됩니다. 어플이 아닌 홈페이지로 접속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변의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순서대로 표시해주며, 티맵을 비롯한 내비게이션 어플과도 연동되어 쉽게 위치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가는 주유소는 꼭 등록하시고, 이제부터 보다 저렴하고 알뜰하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