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얼굴 다 사라지는거 아니야?" 광대뼈 소멸시키고 사각턱 잡는 페이스 마사지

반응형

얼굴의 라인이 조금만 달려져도 느껴지는 인상이 확 바뀐다. 실제로 연예인들은 꾸준히 얼굴 마사지를 통해 관리를 해주고 있는데,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그 노하우를 공개했다.

 

 

 

하루 딱 5분만 꾸준히 해줘도 광대뼈가 작아지고 사각턱도 잡을 수 있는 '페이스 마사지법'다. 실제 소녀시대가 활동할 당시 마사지를 담당했던 전문가가 소개한 방법이다.

 

 

얼굴 부종 없애기

1. 눈썹 앞머리와 코가 연결되는 홈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러 근육을 풀어준다. 이는 이마라인과 코 선을 예쁘가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2. 입술 끝과 턱 끝 사이 살짝 튀어나온 지점을 손가락으로 눌러 풀어준다.

 

3. 쇄골 뼈가 시작되는 지점은 림프절이 가장 많이 모여 있는 곳이다. 이곳이 막혀있으면 림프관이 막혀 얼굴부종이 내려가지 않는다.

 

4. 귀 뒤 갈라져 있는 부분을 손으로 눌러 근육을 풀어준다. 

(아래 계속)

 

 

5. 귀 구슬 앞쪽의 홈이 난 지점도 손가락으로 눌러 근육을 풀어준다.

 

6. 귀 바퀴를 따라 꾹꾹 눌러준다. 이곳이 아프다면 어깨가 꽉 굳어 있는 사람이다.

 

 

사각턱 없애기

1. 입 안으로 손가락을 넣어 측두골 근육을 풀어주 하악골의 위치를 바로 잡아준다. 

 

튀어나온 광대뼈가 들어가고 하악턱의 위치를 제자리로 옮겨 사각턱도 사라지게 하는 효과가 있다.

 

 

2. 귀 위쪽을 엄지손가락을 이용해 문질러준다. 아침저녁으로 30초~1분 정도 마사지해주면 턱선이 정말 슬림해진다.

 

3. 턱선을 따라 뭉친 근육을 풀어줘도 큰 도움이 된다.

 

4. 이번엔 손을 아래 치아쪽으로 깊숙이 넣어 풀어준다.

 

사각턱 없애는 마사지는 양치질이나 세수를 할 때 같이 해주면 되고, 매일 5분씩만 꾸준히 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유튜브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