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눈은 조심하세요" 가난+외로움 불러오는 눈 관상 8가지

반응형

관상학적으로 어떤 눈이 복을 받을 수 있는 눈일까?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에서 전문가가 이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다음은 가난과 외로움을 불러오는 관상학적으로 운이 떨어지는 눈 8가지에 해당하는 것들이다. 우선 눈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자.

 

 

눈의 종류 "내 눈은 어떤 눈?"

 

1. 상안

상안은 코끼리의 눈으로 불린다. 눈 자체가 큰편은 아니지만 가늘고 기다란 편이다. 마치 활시위를 눕혀놓은 모양이다. 눈밑에는 파도가 물결치는 듯한 모양이 나타난다.

 

 

이런 눈은 심성이 착한 경우가 많다. 상안이면서 눈빛이 초롱초롱한 사람은 수명을 오래 누릴 수 있고, 공직에 나서도 성공할 수 있는 길한 눈이다.

 

지금 힘든일이 있어도 계속 노력하고 정진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2. 서안

서안은 쥐의 눈이라고도 한다. 만약 평소 입술이 삐죽 나와있거나 고개를 앞으로 숙이는 자세가 많은 사람이라면 이 서안에 완벽히 부합하는 사람이다.

 

 

이런 눈을 가진 사람은 질투를 잘하고, 이간질도 잦은 편이다. 또한 당장 눈앞에 이익을 좇는 편이며, 스스로의 꾀에 걸려 자기가 고생할 수 있는 관상이다.

 

 

본인이 이런 눈이라면 자세를 교정하고, 곁눈질 하는 습관 등을 고치는 것이 좋자.

 

 

3. 학안

학의 눈이라 불리며, 눈매가 위보다는 약간 아래쪽으로 쳐진듯한 모습이다. 부귀를 누릴 수 있는 운이지만, 본인 스스로가 욕심이 없어 작은 부귀에 그치는 경우도 많다.

 

 

이 사람들은 매사에 열심히 하는 편이고 자녀 복도 좋다. 그러나 속세에 큰 관심이 없고, 인생에 큰 깨달음을 얻은 사람들이 이런 눈을 하는 경우가 많다.

 

 

4. 명봉안

눈 위 꺼풀과 아래 부분에 주름 모양이 선명한 편이다. 이런 사람은 기획력이 뛰어나고 본인의 꿈을 실현하는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영화감독이나 만화가처럼 문장력, 표현력 등이 좋고, 크게 이름을 나릴 수 있는 관상이다. 

 

 

5. 계안

닭의 눈을 뜻한다. 검은 눈동자가 약간 황색 빛을 띠며, 동글동글한 형태를 보인다. 검은 눈동자가 가려지지 않고 거의 다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사람들은 심성이 조금 사악하고 음란한 경우가 있다. 성격도 급한 편이며 구설수에 오르기 쉽다. 겉과 속이 조금 다른 사람들이 많다. 이런 사람들은 명상 등을 통해 마음의 욕심을 내려놓는 것이 좋다.

 

 

6. 사안

뱀눈을 유명한 눈이다. 눈이 가늘고 길게 빠진 모양이다. 딱 봐도 눈매가 정말 날카롭다는 느낌을 받는 눈이다.

 

 

이런 사람들은 보인이 지는 것을 굉장히 싫어하고 손해 보는 것을 싫어해 무리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살면서 재물이나 건강 쪽으로도 고생이 많을 수 있다.

 

 

7. 도화안

복숭아꽃이 핀 것처럼 화사해 보이는 느낌의 눈이다. 이런 눈을 가지고 있는데 피부도 새하얀 편이라면 가정이나 사회적으로 구설수를 일으킬 수 있다.

 

 

딱 보기에도 이뻐 보이는 얼굴인 듯 하지만 그릇된 배우자를 만나 고생을 할 수 있다. 들에 핀 꽃을 보면 사람들이 예쁜 꽃을 꺾어가는 것처럼 피해를 받게 되는 관상이기도 하다.

 

 

주변에 괴롭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고, 인생이 조금 파란만장하다. 외모가 수려할수록 더 고생하게 된다.

 

 

8. 장안

삼각형 모양을 보이며, 눈 위쪽의 선, 아래쪽에 와잠이 특징이다. 큰돈을 벌 수 있는 눈이지만 성품이 어질지 못한 단점이 있다.

 

 

그리고 조금 간사해 보이는 눈이기도 하며, 기복이 심한 편이라 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