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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딱 일주일만 그대로 따라해보세요" 허벅지 앞벅지, 뒷벅지, 셀룰라이트 한번에 태워버리는 하체 올킬 루틴

by 라이프시그널 2022. 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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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자 82만 명을 보유한 유명 다이어트 관련 유튜브 채널인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에서 하체 지방을 한 번에 뺄 수 있는 홈트 루틴을 정리해 소개했다.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허벅지의 볼록한 앞부분, 뒷벅지 셀룰라이트, 안쪽살 모두 태워버리고 탄탄하면서도 여리여리한 다리를 만들어주는 운동법이다.

 

 

스트레칭은 10초
본동작은 20초씩 진행

 

1. 스트레칭A

양발을 어깨 두배 너비로 벌리고,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고 10초, 엉덩이를 들어올린 자세 10초를 유지한다. 이 자세에서 무릎을 굽혔다 폈다를 10회 반복.

 

(하단 영상 참고)

 

그다음 왼쪽과 오른쪽으로 각각 엉덩이를 틀고 10초간 유지한다. 상체 트위스트 스트레칭을 양 방향으로 10초씩 진행한다.

 

 

2. 본동작A

깍지 낀 양손을 머리 뒤에 대고, 무릎을 굽힌 자세를 20초간 유지한 뒤, 무릎을 굽혔다 폈다를 20초간 실시한다.

 

(하단 영상 참고)

 

이어서 양손을 하늘 위로 뻗은 자세 → 한 손을 올리고 상체를 기울인 자세 → 양팔을 벌린 자세 순서로 위 동작을 반복 실시하고, 무릎 짚기 동작으로 마무리한다.

 

 

3. 스트레칭B

두 발을 모으고 상체를 숙여준다. 그다음 손을 바닥에 짚고 오리엉덩이를 만들어준다.

 

(하단 영상 참고)

 

4. 본동작B

양손을 무릎에 대고 엉덩이를 뒤로 쭉 밴 자세를 취한다. 그다음 무릎을 굽혔다 펴주는 동작을 20초간 진행한다. 한쪽 발을 뒤로 보낸 후 바운스 동작 실시. 

 

(하단 영상 참고)

 

한쪽 다리를 90도로 접은 채 앉은 자세를 취한 후 허리를 정면으로 돌리고 양손을 뻗는다. 무릎을 중간 높이 정도로 펴준후 일어선 다음, 양손을 180도로 움직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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