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안남았습니다! 꼭 신청하세요" 하반기 놓치면 반드시 후회할 청년지원금 3가지 (7월 초 마감)

반응형

취업난에 시달리고 있는 청년이 많습니다. 그런데 취업만 됐다고 끝이 아니죠.

 

sbs

 

직장 내에서의 많은 문제들, 주거문제, 자기 계발 등 정말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은 가장 치열한 나이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청년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금만 추려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대상자에 해당이 된다면 꼭 신청해서 받아야 될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금

서울시에 거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10개월간 매달 20만 원 지원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만 19세에서 39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월세로 거주중이어야 하며 무주택자이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1인당 20만원씩 10개월 지급" 혼자사는 청년이라면 꼭 신청해야 하는 월세지원금 모집시작

고정지출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주거비입니다. 특히 혼자 사는 청년들에게는 이보다 더 부담스러운 것이 없는데요. 만약 혼자 사는 청년이라면 매달 20만 원씩 최대 10개월간 지

enelviaje20.tistory.com

 

*7월 7일 18시까지 신청을 받으니, 그전에 꼭 접수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청년들의 사회적인 기본권을 보장하고자 경기도에서 분기마다 25만원씩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최대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신청일 기준 거주기가 경기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원히사면 아래 링크(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일자리지원사업 통합접수시스템

힘내자 경기청년! 청년들의 행복라이프를 지원합니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경기청년 #만24세 #분기별25만원지급

apply.jobaba.net

 

*현재 2분기 신청기간입니다. 7월 1일 18시까지 마감하니 명심해주세요.

 

 

청년내일채움공제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금입니다. 중소기업 활성화 및 청년 근로자들의 장기근속과 자산 형성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를 신청하고 중소기업에 들어가면 2년 내에 300만 원 저축 + 정부지원금 60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은 아래 링크(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내일채움공제 참여!! 청년은 장기근속과 목돈마련의 기회를, 중소기업은 우수인재 확보와 고용유지의 기회가 됩니다. 사업소개 바로가기

www.work.g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