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이면 승모근 순삭 가능" 어깨라인 몰라볼정도로 예뻐지게 만들어준다는 스트레칭법

반응형

승모근이 뭉치면 어깨라인이 보기에 좋지 않고, 통증까지 느껴진다. 보통 옷발을 망치는 주범으로 이야기하기도 한다.

 

 

또한 목도 짧아서 답답해 보이는 인상을 주기도 한다. 그러나 이러한 승모근을 풀어줄 수 있는 효과적인 스트레칭 방법만 알고 있어도 몰라보게 달라지는 어깨라인을 볼 수 있다.

 

 

유명 유튜브 채널인 'SNPE 묘니쌤'에서 소개한 다음의 방법은 간단한 동작으로 소파에 앉아서 꾸준히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방법으로 정말 효과가 좋다.

 

 

준비물

준비물로 웨이브스틱과 골반밴드(or 세라밴드)가 필요하다. 홈트 혹은 스트레칭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필수 운동용품이다. 

 

 

밴드를 웨이브스틱 손잡이 부분에 묶어준다. 고리나 찍찍이가 없는 밴드라면 묶거나 고무줄로 조여주면 된다.

 

 

 

승모근 조지기!

소파에 앉아도 되고 바닥에 양반다리로 앉아도 상관없다. 웨이브스틱을 풀고 싶은 어깨 쪽에 올려준다. 공이 2~3개 정도 보이게 올려준다. 반대편 묶여있는 밴드는 쭉 당겨 엉덩이뼈 밑에 둔다.

 

 

 

1단계

이 상태로 두손으로 웨이브스틱을 잡고 어깨를 눌러주며 뭉친 승모근을 풀어준다.

 

 

어깨 가장자리까지 승모근이 있는 모든 부위를 꼼꼼하게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2단계

1단계에서 위 아래로 풀어줬다면, 2단계에서는 웨이브스틱으로 원을 그리며 풀어준다.

 

 

3단계

이번에는 어깨를 썰어주듯 짧게 여러분 눌러준다. 

 

 

4단계

승모근을 빻듯이 짓이겨서 꾹꾹 눌러준다. 승모근이 많은 사람은 중간에 뚜둑뚜둑 걸리는 지점이 있다. 그곳의 즙을 짜듯이 꾹 눌러주는 것이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해당 유튜버는 웨이브스틱의 사용을 적극 추천한다. 특히 어깨 통증이 있거나 어깨라인을 만들고 싶어 한다면 필수다. 다른 것 사지 않아도 이것만큼은 꼭 고려해보라고!

 

(유튜브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