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뱀띠 운세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2021년 신축년 뱀띠의 운세는 조금 바쁘지만 나쁠게 없는 좋은 해인데요. 뱀띠는 12띠 중 여섯 번째의 띠를 가리키며 비범하고 의지력을 갖춘 띠로 알려져 있죠. 나이로는 53년생, 65년생, 77년생, 89년생, 01년생이 있는데요. 그럼 아래에서 올해 뱀띠 운세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뱀띠 운세 총운

올해 뱀띠의 운세는 전체적으로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뱀띠의 신중함이 오히려 새로운 길을 막을 수 있어,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해 보입니다. 힘들었던 일이 조금씩 풀리고 해결되는 좋은 해이기도 하니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업이든 결혼이든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53년 뱀띠 운세

2021년은 53년생 뱀띠에게는 재물운이 따르는 해입니다. 직장에서 승진할 수도 있고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해입니다. 또한 문서운이 있습니다. 계약 등 서류상의 문제를 꼼꼼히 처리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65년 뱀띠 운세

65년 뱀띠도 올해는 금전운이 있씁니다. 그동안 경제적으로 조금 어려웠다면, 조금 나아질 수 있는 길이 보입니다. 일과 관련되어서 좋은 행보를 보일 것입니다. 직장에서 인정을 받는다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관리를 게을리 않고 부지런히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해보입니다

 

77년 뱀띠 운세

77년 뱀띠 역시 재물운이 좋은 편입니다. 경제적으로 성과를 올릴 수 있어 투자나 사업의 전망이 좋습니다.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시험중이라면 합격 등으로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애정운도 좋습니다. 좋은 연인을 만나게 되는 해입니다. 

 

89년 뱀띠 운세

89년 뱀띠에게 2021년은 바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뱀띠 나이대와 마찬가지로 재물운이 있지만 그만큼 사업, 결혼 등으로 바빠질 것입니다. 하반기에 조금 안정세를 보일 것으로 보이며, 전체적으로 문제가 해결되고 일이 잘 풀리는 해입니다. 취업운, 합격운도 있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인관계를 잘 유지하는 것에 노력이 필요합니다.

 

01년 뱀띠 운세

01년 뱀띠에게 올해는 안정을 취하는 해입니다. 무리한 도전보다는 현재의 것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